기업은 올바른 디지털 툴을 통해 직원들의 업무 처리 효율성을 높이고, 만족도를 유지하며, 다른 기회를 찾아 이직할 가능성을 줄일 수 있습니다.
그 어느 때보다도 중요해진 직원 경험
“과연 나는 이 업무에 만족하고 있는가?” 팬데믹으로 인해 다른 곳에서 만족스러운 경험을 하지 못한 수백만 명의 사람들이 스스로에게 위와 같은 질문을 던졌습니다. Oxford Economics 보고서를 통해, 직원들이 직장에서 가장 가치 있다고 느끼는 것과 직원들의 기대치를 충족시키기 위해 기업들이 할 수 있는 일을 확인해 보십시오.
SAP Concur 솔루션을 도입함으로써, 당사의 경비 청구 내역은 100% 감사되는데, 이는 직원에게도, 그리고 회사에도 도움이 됩니다.”
디지털 T&E 툴 도입을 통한 AP 팀의 업무 효율성 향상
AP 팀의 모든 직원들은 사소한 것들이 종종 일을 더 어렵게 만든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불필요한 업무를 없애면, 직원뿐만 아니라 비즈니스 운영에도 도움이 됩니다. 당사 블로그를 통해 디지털 T&E 툴이 어떻게 예산을 보호하고, 경비 지출을 통제하며, 백오피스 팀을 지원할 수 있는지 알아보십시오.
SAP Concur 담당자에게 문의하시려면, 양식을 작성해 주시거나 02-2194-2466로 연락 주십시오.
귀하의 정보 요청을 받았으며 곧 연락 드리겠습니다.